-
다이소 고수들 열광…드디어 모두가 기다린 '이 브랜드' 입점했다지금 이곳에선 2025. 5. 11. 17:57
다이소 고수들 열광…드디어 모두가 기다린 '이 브랜드' 입점했다
2025-05-08 17:53
add remove print link
다이소에 입점한 화제의 브랜드 제품다이소 매장 모습.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연합뉴스
다이소를 즐겨 찾는 다이소 고수들이 열광할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모두가 손꼽아 기다린 브랜드가 드디어 다이소에 입점했다. 유명 새치 케어 브랜드 모다모다가 다이소와 손잡았다. 다이소는 최근 일명 뷰티의 성지로 떠오르며 관련 브랜드들의 치열한 입점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
모다모다는 지난달 29일 다이소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5월 1일부터 전국에 있는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고 밝혔다.
모다모다의 다이소 입점을 통해 건강한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건강한 새치 케어가 가능한 모다모다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다이소에 입점한 모다모다 제품 / 다이소 제공
모다모다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가이드라인에 기반한 성분 업그레이드로 식약처 기능성 인증 완료에 이어 유럽 CPNP 인증 및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기술력과 안전성을 검증받아 국내외에서 성공적으로 시장을 확장해왔다고 했다.
모다모다는 차별화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다이소 입점에 성공했다. 산소 차단 용기에 이어 새롭게 개발한 특수 파우치 패키지를 적용해 다이소의 까다로운 입점 기준을 통과한 것으로 전해졌다. 모다모다는 국내 대표 유통채널 다이소와 함께 소비자 접점을 더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모다모다는 '모두의 건강한 두피를 위한 다른 생각'이라는 슬로건 아래 연구 결실이 집약된 다이소 전용 제품을 선보였다.
다이소에 입점한 모다모다 제품은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 기획 세트(6g, 7개입), 새치 올커버 스틱(2color), 실크 물염색(2color, 2개입), 새치 타투 자이언트 브러시로 총 4종 구성이다.
대표 제품인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기획 세트는 새롭게 적용된 부스팅 샴푸를 통해 보다 빠른 새치 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탈모 기능성 인증은 물론, 염모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포뮬러로 데일리 케어에도 적합하다. 실크 물염색은 진도산 미역과 다시마 성분 함유로 두피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성 두피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모다모다는 설명했다.
새치 올커버 스틱은 가루 날림 없는 젤리 포뮬러로 헤어라인, 빈모, 새치를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다. 특히 다이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치 타투 자이언트 브러시는 대형 브러시가 적용돼 쉽고 빠른 새치 커버 효과를 자랑하며 최대 2주간 지속되는 유지력을 갖췄다.
다이소에 입점한 모다모다 제품 / 다이소 제공
모다모다 관계자는 "다이소가 뷰티 업계를 대표하는 유통 채널로 자리 잡음에 따라, 전국 다이소 매장을 통한 높은 접근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기반으로 누구나 쉽게 새치 케어를 시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자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다이소 한정 패키지 및 미니 사이즈 구성을 통해 새로운 고객층 유입과 함께 브랜드 경험 확장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지금 이곳에선' 카테고리의 다른 글
美, 관세 마구 휘두르다간 달러 패권에 위기 올 수도" (1) 2025.05.11 美 대통령 '1호 친구' 머스크 "트럼프는 옳다, 하지만 오락가락 관세는 문제다" (0) 2025.05.11 무주택·1주택·다주택 ‘포지션별’ 부동산 대응전략 [집문집답] (3) 2025.05.11 '12억 새 아파트'가 반토막 났다…송도에 대체 무슨 일이 (1) 2025.05.11 3자 대결서 이재명 52% 김문수 31% 이준석 6% [리얼미터] (3) 2025.05.11